• 2020 년 최고의 케이팝 음악

    예상치 못한 콜라보레이션부터 berita kpop 다양한 장르의 탐험까지 올해 베스트 케이팝 씬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.

    이것은 COVID-19 여행 제한으로 인해 예술berita artis korea 가와 제작자가 집에 머물러 있음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. 아래에서는 2020 년의 가장 큰 히트작 중 일부를 정리했습니다. 아래에서 편집 내용을 확인하고 K-pop 액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 한국 음악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걸 그룹 환불 원정대의 정화, 효리, 제시, 화사에 대해 읽어보세요.

     

    1 년 동안의 휴식 끝에 돌아온 아이콘은 케샤와 핏불의 2013 년 곡 '팀버'를 연상시키는 컨트리 풍의 곡을 발표했다. 그룹의 첫 6 인조 밴드“Dive”는 berita kpop 전 B.I 멤버들과 공동 작곡했다.

     

    K-pop 외에도 한국 연예계는 TV 드라마로 많은 국제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중 일부는 넷플릭스에서 인기 프로그램이되었습니다. 이태원 클라 쓰 사운드 트랙에 수록된 가호의 'Start Over'는 금년 초 히트작이됐다.

     

    K-pop sensation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: 7, "ON"의 리드 싱글로 도착한 "ON"은 "Kinetic Manifesto Film : Come Prima"라는 제목의 시네마틱 안무 비디오와 함께 제공됩니다.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는데, 7 명의 멤버들이 성경 이야기를 암시하는 싸움 장면이 등장했다. 발매 이래 방탄 소년단은 역대 베스트셀러 앨범으로 대한민국 기네스 세계 기록을 수상했습니다.

     

    자신을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노래 'WANNABE'는 ITZY 두 번째 미니 앨범 IT'z Me의 첫 번째 곡이다. 댄스, 하우스, 힙합이 어우러진이 곡은 강렬한 비트로 시작해 걸 그룹의 시그니처 보컬이 이어진다. "나는 누군가가되고 싶지 않아, 그냥 나이고 싶어, 나 / 나는 나, 나, 나이고 싶어"그룹은 당당하게 노래했다.

     

    IOI와 함께한 1 년 간의 데뷔 프로젝트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가는 청하는 "Stay Tonight"를 발표했다. 이 berita kpop  싱글은 극적인 설정을 위해 하프와 피아노 리프와 함께 홈에서 영향을받은 비트를 자랑합니다.

    밴드의 1 년 휴업에 이어 지난 6 월 컴백 곡 'How You Like That'으로 돌아왔다. 이 곡은 블랙 핑크의 다가오는 앨범 THE ALBUM의 리드 싱글 berita artis korea 로 도착했다. 변형 된 한복 룩부터 디자이너 앙상블까지, 뮤직 비디오는 잊을 수없는 패션의 순간으로 가득합니다.


  • Commentaires

   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

   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


    Ajouter un commentaire

    Nom / Pseudo :

    E-mail (facultatif) :

    Site Web (facultatif) :

    Commentaire :